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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홈페이지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알파캠프(이하 '회사'라 한다)의 홈페이지 (http://www.alphacamp.co.kr/) 및 예속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절차 그리고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회원 가입과 동시에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규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규정을 변경할 경우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에 회원가입을 한 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2. 아이디(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또는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
3. 이메일(e-mail) : 회원의 인터넷 메일계정.
4.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자. 6.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지 하는 것.

제2장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된 경우.

[제2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홈페이지의 회원정보 변경을 통하여 변경사항을 수정을 해야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1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데이터 점검, 홈페이지 유지보수 등, 필요시 사전 공지없이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

[제2조 회원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아이디, 이메일,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3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정보에 대해서 이메일,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을 이용,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해당 게시판의 주제에 관계없는 광고성 내용을 기재한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5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사용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각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사진, 자료등 일체의 정보를 회사의 동의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6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4장 책임
[제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가 원하는 때에 서비스를 제공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습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금합니다.
1) 다른 회원의 이메일(e-mail)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사의 서비스와 관련된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여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이를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규정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회원이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장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1조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홈페이지의 회원탈퇴를 이용하여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아이디(ID), 이메일(e-mail)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2조 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1. 회사는 제1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 일시 및 제반사항을 이메일(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아여야 합니다.

제6장 손해배상 등
[제1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관하여 관계법률이 정하는 손해배상 규정에 따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한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의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조 관할법원]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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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알파캠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근거를 두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홈페이지의 경우 별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운영하지 않는 경우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준용합니다. 알파캠프는 관련 법령에 근거하거나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수집·보유 및 처리하고 있으며, 공공업무의 수행과 정보주체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적법하고 적정하게 처리할 것입니다.

제 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처리 및 보유기간,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알파캠프는 소관 업무 수행 및 민원처리 등의 목적에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② 알파캠프는 ‘개인정보파일 또는 기록물의 보유기간 책정 기준‘을 준수하여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③ 알파캠프가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 보유기간 및 개인정보 항목은 다음과 같으며, 각 부서에서 운영하는 소관 홈페이지에도 게재하여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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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캠프는가 수집·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정보주체의 별도의 동의 없이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 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로서 개인정보보호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친 경우 - 조약, 그 밖의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하여 외국정부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형(刑) 및 감호, 보호처분의 집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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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조(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절차)
① 정보주체(만 14세 미만의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을 말함)는 다음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 요구 -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 -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행사 아래 서식에 따라 작성 후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청구 하실 수 있으며, 알파캠프는 이에 대해 요구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조치를 취하고 그 사실을 해당 정보주체에게 통지하겠습니다.
③ 만일 열람을 거절하거나 삭제·처리정지 요구에 따르지 아니한 경우에도 그 사실 및 이유와 이의제기 방법을 요구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해당 정보주체에게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④ 정보주체 권리행사 시 요구를 한 자가 정보주체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법정대리인 또는 위임을 받은 자)임을 확인하므로 정보주체의 대리인은 아래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⑤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는 아래의 부서를 통해 청구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 종합포털에서도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종합포털(www.privacy.go.kr)→민원마당→개인정보 열람등요구→개인정보 열람등요구

제 5조(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① 알파캠프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 또는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률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 알파캠프는 파기하여야하는 개인정보에 대해 개인정보 내부관리계획 및 관련법령에 따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 알파캠프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삭제하고, 종이문서에 기록된 개인정보는 소각 또는 파쇄하여 완전파기합니다.

제 6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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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파캠프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이 관리적, 기술적,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관리적 조치: 내부 관리계획 수립, 개인정보 취급자 최소화 및 정기적 교육s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별 접근통제 및 접근권한 관리, 접속기록 통합모니터링시스템 운영, 개인정보 암호화 저장·관리 및 암호화 전송, 보안프로그램 설치 등 물리적 조치 : 전산실 등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제 8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알파캠프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상담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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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010-2098-3946

제 9조(정보주체의 권익침해 구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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